부동산 비규제지역 수혜 단지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한라가 경남 김해시 내덕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에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를 분양한다. 2024년 7월 입주 예정인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고강도의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대안처를 찾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미래 가치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1월 20일 오픈한 견본주택을 통해 만나본다.

장유역 역세권 및 초품아 프리미엄

경남 김해시 내덕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46블록 1롯트 일원에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가 들어선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동 총 442세대 규모로 건설될 예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을 갖춰 미래 가치가 기대된다. 장유는 인근 부산, 창원과 달리 비규제지역으로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의 대표적인 프리미엄은 빠른 광역 교통망이다. 올 하반기 부산 부전역과 경남 창원 마산역을 잇는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장유역에서 부산 부전역까지 기존 1시간 30분에서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 장유 IC와 인접해 시내 및 시외로 이동도 편리하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고 편리하다.

단지 옆 초등학교(예정)는 차도를 건너지 않고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내덕중학교와 장유고등학교 등 초중고가 있어 학군이 뛰어나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탁트인 조망권은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의 또다른 장점이다. 용두산을 조망하며, 조만천과 단지 주변 녹지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워터파크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세대별 전용면적 비율 높은 판상형 아파트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전 세대가 판상형 아파트로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세대별 전용면적 비율이 높고 발코니 서비스 면적은 전국 최고 수준으로 거주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6㎡(A~B타입) 218세대, 84㎡ A타입 224세대로 구성되는데, 다양한 수납 특화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모든 세대가 방 3개와 다목적실, 워크인 팬트리 등 중대형 세대 못지 않다. 특히 입주민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시설이 눈에 띈다.

76㎡ A타입 유닛.

또한 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한 시스템을 갖췄다. 정전 시 세대 중요 부위에 전원을 공급하는 APU, 세대 정보가 입력된 리모컨 키로 입출입 및 주차 위치 인식 등을 원패스로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세대 홈네트워크, 벽걸이 TV용 통합 박스 등 디지털 시스템이 다양하다. 가스, 전기, 수도 3종 원격검침, 세대별 에너지 이용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월패드를 통해 표시하며 관리비 절약을 유도하는 에너지 관리 시스템(EMS)은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도와준다.
200만 화소 CCTV와 전 세대 스프링클러 설치 등 보안 시스템도 빈틈없다. 더불어 지하주차장 자동환기, 세대 환기 시스템 등 청정 시스템으로 언제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84㎡ A타입 유닛.

생활의 품격 높이는 교육·건강·힐링 특화 설계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에는 교육, 건강, 힐링을 위한 특별한 설계가 적용된다. 교육 특화 공간인 에듀가든은 캠핑을 즐기는 네버랜드섬, 취미 원예와 작물 재배가 가능한 어반 팜, 독서를 위한 숲속 도서관이 마련된다. 헬시가든은 건강 특화 공간으로 대규모 전나무류가 심어질 삼림욕장,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스포츠가든, 단지를 순환하는 산책로 등이 조성된다. 심신의 안정과 휴식, 입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서는 힐링가든이 꾸며진다. 천연잔디광장인 비발디플라자, 유실수를 심어 수확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에코힐링가든에서 자연친화적인 삶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실속만점 커뮤니티 시설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입주민의 건강과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을 고루 갖췄다. 샤워실을 갖춘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와 GX 룸, 남녀로 구분한 독서실 등이 등이 언제나 입주민을 반겨줄 것이다. 또한 북카페와 회의실은 입주민간의 친목과 소통을 위한 공용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부동산 비규제지역 최대 수혜지

김해시는 매년 인구 유입이 증가하고 있으며,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부산의 집값 상승으로 대체 주거지를 찾는 인구도 많아 앞으로가 기대된다. 특히 장유는 도시재생뉴딜사업 및 부울경 메가시티계획과 신문지구 개발 등 미래 가치가 풍부한 곳이다.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는 1월 2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을 앞두고 있다. 특별 공급은 2월 3일, 1순위 청약은 2월 4일, 2순위 청약은 2월 7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므로 내 집 마련과 투자 이익을 기대하는 예비 입주자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견본주택에서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을 실시하고, 방역 지침을 실천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글 편집부  사진 인성욱, 한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름은 전체공개되며, 닉네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