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식재료 최강자 ‘닭고기’
마이셰프 밀키트 체험기

숨이 턱턱 막히는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30도가 훌쩍 넘는 고온이 밤까지 이어지면서 체력은 바닥이 나고 만사가 귀찮다는 사람들이 많다. 뜨거운 가스불 앞에서 요리하는 일도 여간 고역이 아니다. 이럴 때는 간편식이 최고! 마이셰프의 삼계탕, 찜닭, 닭볶음탕, 닭떡볶이 밀키트로 맛있는 한 끼를 즐긴 한라인들의 체험기를 소개한다.

마이셰프 밀키트 체험단 후기 대공개!

“닭볶음탕을 20분 만에 완성했어요!”

요즘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면서 인원 수 제한 때문에 외식이 쉽지 않고, 배달 음식도 지겹던 차에 한라 클래스는 무척 반가운 이벤트였습니다. 감자를 깎고 써는 것 외에 나머지는 레시피대로 볶고 익히면 끝! 딱 20분 정도 걸린 듯 하네요. 재료도 남지 않아서 치우기 편했어요. 재료에 라면이 들어있던 게 신의 한 수였네요.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추가해서 먹었어요. 닭볶음탕이 조금 남았는데 밥을 볶아 먹으려고요. 자취생들의 국룰 음식 돌려막기 아닌가요? ^^ 이벤트 감사합니다.

– 종로오피스텔 남은실 경리보

“찜닭 밀키트 10점 만점에 9점!”

요즘 같이 더운 날, 뚝딱 만들 수 있는 밀키트가 참 편리하네요. 아이스팩도 물로 만들어서 바로 버릴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라 더 좋더라고요. 이날 먹은 찜닭 밀키트에 점수를 주자면 10점 만점에 9점이에요. 아쉽지만 1점 감점한 건 날이 더워서인지 채소 상태가 싱싱하지 않더라고요. 저는 집에 있는 대파를 채 썰어서 넣었답니다. 접시에 담아 사진을 찍으려는 순간, 아이들이 달려들어 먹는 바람에 완성된 모습을 찍지 못했네요. 딸 둘과 저 셋이서 맛있게 밥까지 말아 알뜰하게 잘 먹었습니다.

– 진접선복선전철전기 송나겸 경리보

“삼계탕으로 여름 건강 챙겼습니다”

초복, 중복을 현장에서 근무했던 터라 몸보신을 하고 싶어서 신청하였습니다. 마이셰프 밀키트 덕분에 간편하게 만들어서 토요일 저녁 룸메이트와 맛있는 삼계탕을 먹게 되었네요. 올해 여름은 유난히도 빨리 시작된 것 같습니다. 더위가 아직 한참이나 남았지만, 우리 모두 힘내서 이겨 냅시다~!

– 가산동지식산업센터2 오주희 프로

“닭과 로제 소스와의 이색적인 만남!”

코로나19로 외식하기도 힘들고 집에서 요리해서 먹기도 귀찮을 때, 밀키트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평소 먹는 떡볶이와 달리 닭떡볶이는 로제 소스로 만들어져서 더 부드럽고 덜 매웠어요. 떡은 쫄깃했고 고기도 아주 신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건축영업팀 이철우 프로

“집에서 외식하는 즐거움을 느꼈어요”

마이셰프 밀키트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더운 날 삼계탕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만들기가 간편했고, 맛 또한 외식하는 것과 별 차이가 없었어요. 함께 드신 아버지도 만족해하셔서 훈훈한 저녁 식사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공항시설재배치 이주왕 프로

“닭떡볶이에 맥주 한 잔 즐겼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을 못하는 요즘! 닭떡볶이 밀키트로 5분만에 요리해서 혼맥했습니다.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치는 맛이었습니다!

– 평택동부1-1 전다희 프로

“닭볶음탕 밀키트 또 먹을 거예요!”

닭볶음탕을 캠핑장에 가서 먹을 계획이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집에서 식사로 먹었습니다. 맛도 좋고, 세상 편한 한 끼 상차림이었어요. 다음 번에는 두 세트 사서 캠핑장에서 더 맛있게 먹어야겠네요.

– 광주쌍동지구APT 홍지영 프로

“우리 가족 몸보신했습니다!“

가족과 집에서 삼계탕을 만들어 먹었어요. 삼계탕은 조리가 복잡해서 사 먹는 음식이었는데 마이셰프 밀키트는 모든 재료 손질이 되어 있어서 요리하기가 간편하고 맛도 좋았어요. 무더운 여름철, 제대로 몸보신을 했어요! 잘 먹었습니다. ^^

– 외주팀 이새롬 주니어 프로

“집콕 스트레스 확~ 날렸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답답할 때 가족들이 매콤 크림 닭떡볶이를 먹으면서 잠시나마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었습니다!!

– 구매팀 정두호 프로

“밀키트 체험으로 맛있는 주말 보냈어요”

코로나19로 외식이나 나들이가 힘들어 주말마다 딸래미들과 뭘 할까 항상 고민이었어요. 이번 주말은 밀키트 체험 한라 클래스 이벤트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요리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4학년인 첫째 딸이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더욱 좋은 경험이 됐습니다.

– 건축기술팀 김광수 프로

“살짝 탄 삼계탕도 별미!”

가족과 함께 삼계탕 밀키트를 즐겼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베란다에서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삼계탕을 끓였는데 그만 살짝 태워버렸네요. 완벽한 완성품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ㅠㅠ

– 동반성장팀 안성배 프로

정리 편집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름은 전체공개되며, 닉네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