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의 미래 가치 상승!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 ‘신천역 한라비발디’

초역세권, 풍부한 배후 수요, 고품격 단지 구성, 편리한 교통·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신천역 한라비발디. 경기 시흥시 은행동 특별계획구역 내 위치한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수도권 서남부 지역에서 신흥 주거단지로 떠오르는 시흥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라비발디 캠퍼스에 이어 한라의 명성을 이어갈 신천역 한라비발디를 만나본다.

신천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입지

경기도 시흥시 시흥대로 1124-2(신천동 83-6) 일원에 들어설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지하 최저 3층~지상 최고 47층 6개동 총 1,29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지역 주거 가치를 주도할 전망이다. 배곧신도시와 장현 목감지구와 함께 시흥시 택지개발의 중심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곳이기도 하다. 특히 뛰어난 입지가 주목받는다. 도보 10분 거리에 서해선 신천역이 있어 서울 강남까지 약 1시간 내 진입이 가능하다. 시흥 IC와 신천IC,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소하IC 등이 가까운 트리플 IC존으로 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이 외 제2 경인선과 인천 2호선 연장까지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노선의 특혜까지 기대되는 입지다. 인근에는 배후 수요만 약 25만 명에 달하는 시화MTV와 매화산업단지, 광명·시흥 테크노밸리가 자리하고 있어 시흥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미래 가치가 높다.

생활 인프라도 고루 갖추고 있다. 신일초, 소래중, 소래고 등 초중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 교육권이며, 롯데마트, CGV 등 대형유통시설과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근 은계지구 내 생활편의 시설을 공유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단지 인근 재개발·재건축으로 향후 주거 가치는 더욱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지난 12월 30일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 270에 마련한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이날 오픈식에는 (주)한라 이석민 사장과 시행사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신천역 한라비발디 견본주택에서는 사전 방문 예약 실시와 방역 지침을 따라 예비 청약자들이 안심하고 견본주택을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의 조망과 혁신 평면이 자랑

최고 47층의 확 트인 전망으로 랜드마크 아파트의 면모를 자신하는 신천역 한라비발디. 세대는 전용면적 84㎡(A~E타입) 936세대, 111㎡(A~D타입) 361세대로 구성된다. 선호도가 높은 84㎡가 70% 이상을 차지하고, 여유로운 중대형 세대도 갖췄다. 84㎡ A타입은 동일한 전용면적에서 보기 드문 4Bay이며, 84㎡ C타입은 공용공간을 넓게 쓸 수 있는 타워형이다. 이면 개방으로 채광과 조망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진다. 111㎡ A타입의 안방은 고급 호텔 못지않은 욕실과 파우더룸, 드레스룸으로 삶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84㎡ A타입 유닛.

한라비발디 브랜드의 장점이 이뿐만이 아니다. 주출입구에서 차량은 바로 지하 주차장으로 진입하고, 차량과 보행자의 동선을 분리함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하고 쾌적성을 높였다. 지하주차장은 세대당 주차 공간 약 1.5대를 확보했고, 택배 차량의 통행이 원활하도록 층고를 높였다. 단지 주변 산책로와 주민운동 시설은 물론 주변 공원과도 연결되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111㎡ A타입 유닛.

교육·건강·힐링 특화 설계 탁월

미래의 집은 무엇이든 가능해야 한다. 신천역 한라비발디에서는 특화된 다양한 공간에서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놀이와 교육이 함께하는 에듀가든은 아이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놀이터를 제공한다. 비타가든은 도시농업을 배우며 텃밭 가꾸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헬스가든에서는 자연을 느끼며 운동할 수 있다. 45㎡ 규모의 숨쉬는 숲에서는 소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로 삼림욕을 누릴 수 있다. 1km에 이르는 파크웨이는 단지 내에서 산책을 즐기기에 적당하며, 생기가든과 스포츠가든에서는 다양한 운동으로 체력을 단련할 수 있다.

삶이 즐거워지는 고품격 커뮤니티

커뮤니티가 아파트의 ‘격’을 가름하는 시대다.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수준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썬큰 인접 배치로 채광이 좋고 환기가 잘 되는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 총 13타석의 여유로운 골프 연습장, 사우나, 실내 천정고 7m를 확보한 체육 공간이 입주민의 건강을 책임질 것이다. 작은 도서관과 문고, 주민카페와 키즈카페에서는 학습과 친목 도모가 가능하다.

1순위 평균 청약 경쟁률 6.1:1

경기도 시흥은 수도권 서남부지역에서 신흥 주거단지로 떠오르며 수도권 및 인천 인근에서 인구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 아파트를 찾는 수요가 증가한다는 면에서 신천역 한라비발디는 작년에 시흥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급한 민영아파트라는 높은 희소가치를 가진다.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시흥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다. 2025년 9월 입주 예정인 신천역 한라비발디 특별 공급은 1월 10일, 1순위 청약은 1월 11~12일, 2순위 청약은 1월 13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당첨자는 1월 19일에 발표한다.

글 편집부  사진 강현욱, 한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름은 전체공개되며, 닉네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