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창립 60주년 기념
‘대담한 도전’ EP.1 ㈜한라人들의 출사표

한라그룹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며 특별한 프로젝트 ‘대담한 도전’이 시작됐다. 그룹의 비전과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STRIDE toward better tomorrow(대담한 도약)의 구체적인 실천 사례가 될 도전자는 총 4팀. 블라인드 평가 후 경영진 평가로 선정된 당당한 도전자들의 도전 내용과 계획을 소개한다. 그외 도전 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았지만, 확고한 목표와 계획을 인정받아 몸 만들기 도전에 나선 2인의 미니 인터뷰도 함께 만나본다.

대담한 도전을 시작하며

인간 한계 끝판왕에 도전하다
경부동탄직선화2공구 김창곤 프로

STRIDE RACING
법무팀 김현태 프로

도배 기술을 습득해 ESG로!
인사팀 김병문 프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구매팀 맹운용 프로∙개발사업팀 이종현 프로

나도 도전자!
몸 만들기

삼성레트로핏 유현준 프로

“체지방률 10%에 도전합니다”
2016년 20대 마지막을 기념하기 위해 도전했던 보디 프로필 촬영에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보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 도전합니다. 우선 한 달 동안 기본 체력 증강 기간을 갖고 9월 이후 부터 PT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11월 26일, 대망의 보디프로필 촬영까지 현재 몸무게 85kg에서 68kg로 감량하고, 체지방율을 10% 내외로 맞추는 것이 목표입니다. ‘결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평택동부1공구 현장 이충규 프로

“몸무게 30kg 감량이 목표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면서 피곤하다는 핑계로 매일 저녁 식사를 마치고 곧장 잠들기를 반복하는 나태한 태도로 제 몸에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이번 대담한 도전을 통해 ‘더 나은 나’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제 도전 목표는 3개월 동안 몸무게 30kg 감량하기입니다. 건강하고 더욱더 멋진 남편, 아빠가 되기 위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전문 헬스 트레이너에게 PT를 받기로 했고, 식단 조절과 병행할 계획입니다. 솔직히 쉬운 목표는 아니지만 노력하면 못할 게 없다는 생각으로 죽기 살기로 도전해보겠습니다.

*웹진에서는 추후 ’대담한 도전’ 중간 과정과 결과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글 편집부  사진 이수민 주니어 프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름은 전체공개되며, 닉네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