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창의성을 키워주고, 어른을 위한 키덜트 문화의 상징이기도 한 레고. 작은 블록을 조립하며 상상력을 발휘하고 몰입하는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레고로 앙증맞은 액세서리 만들기도 가능하다니! 레고 도트 블록을 활용해 몬스터, 아이스크림, 별빛 팔찌를 만들어본 한라인들의 체험기를 소개한다.
팔찌 만들기 체험단 후기 대공개!
“딸과 아들,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팔찌 만들기 체험에 당첨되어 딸, 아들과 재미있게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서로 마음에 드는 레고 블록을 쓰겠다고 살짝 다투기도 했지만, 자기 마음대로 예쁘게 꾸밀 수 있다는 점이 아이들에게 큰 재미를 주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산동지식산업센터2 이재우 프로
“우리 딸의 취향 저격 체험이었습니다”
평소 팔찌를 직접 만들고, 착용하는 것을 즐기는 딸 지민이에게 이번 레고 팔찌 만들기 체험단 참여는 아주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제한적인 가운데, 체험을 통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더 좋은 추억이 됐습니다.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계속 참여하고 싶습니다. ^^
– 김해삼계두곡APT 신용호 프로
“기억에 남을 추억이 생겼어요”
잠을 자는 것보다 놀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일찍 잠들 준비를 하면 선물이 있다”고 유혹(?)을 하고 레고 팔찌 만들기를 시작했어요. 아이들끼리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블록 모양을 하나씩 나눠 갖고는 정성껏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평소 레고 조립을 좋아하는 터라 이번 한라 클래스 체험은 아이들에게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의 한순간을 선물해주었습니다.
– 인사팀 양승현 프로
“아이 마음에 쏙 드는 팔찌가 생겼어요”
딸과 함께 예쁜 레고 팔찌 만들기를 체험했습니다. 만들기가 쉽고 착용하기도 쉬워서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학교에 가서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싶다는데 친구들이 예쁘다고 선물해 달라고 할까봐 딸아이가 걱정하네요. ^^
– 동탄D1블럭 김형찬 프로
“두 아들과 함께 즐겁게 체험했습니다”
두 아들과 레고 팔찌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원래 레고를 좋아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레고도 많았는데 여러 개를 섞어 조립하고 착용도 해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광주쌍동지구APT 문상현 프로
“만들기 쉽고 안전한 제품이라 좋아요”
아이 혼자서 뚝딱뚝딱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두 개를 만드는 데 5분이 채 걸리지 않았어요. 완성 후에 남은 블록은 기존에 있는 레고 블록과 합해 다양하게 꾸미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레고 팔찌는 차고 있어도 걸리적거리는 느낌 없이 부드러웠고, 아이 혼자서 차고 벗을 수 있을 정도로 사용하기 쉽고 간편해 좋았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회사와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 다음에 또 기회주세요~ ㅎㅎ
– 삼성레트로핏 김진호 프로
“딸들의 즐거운 레고 타임!”
세 자매가 함께 레고 팔찌를 만들었어요. 아이들이 팔찌를 만드는 동안 무척 즐거워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Agile혁신팀 조정덕 프로
“알록달록한 색깔이 참 예뻐요”
팔찌 블록의 색깔이 예뻐서 완성품을 보니 근사하네요. 레고 블록을 자유롭게 끼웠다 뺐다를 할 수 있는 점도 좋아요~~. ^^
– 내부회계관리팀 박성현 프로
“어린 딸에게 예쁜 팔찌가 생겼네요”
딸아이와 팔찌 만들기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 처음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잘 만들어서 예쁘게 착용하였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삼성레트로핏 김도형 프로
“아들이 레고와 사랑에 빠졌네요”
요즘 레고에 푹 빠져 있는 둘째 아들에게 팔찌 만들기 키트를 주었더니 매우 좋아하면서 바로 그 자리에서 만들었습니다. 아이 마음에 쏙 들었는지 다음날 학교에 갈 때 착용했고, 친구들에게 자랑했다고 합니다.
– 인사팀 김병문 프로
“한라 클래스, 다음에 또 도전!!”
집에서 아들과 함께 레고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 마침 아이가 요즘 레고에 한참 빠져 있어서 참 좋아하네요. ㅎㅎ 다음에 또 참여하겠습니다!
– 투자개발팀 권상택 프로
“아이의 소근육 발달을 돕는 좋은 놀이네요”
아내와 딸과 함께 만들었어요. 34개의 타일 블록을 이리저리 붙이니 예쁜 팔찌가 완성되었네요. 코로나19로 아이가 어린이집도 가지 못하는 상황에 소근육을 써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놀이 시간이었습니다. 조립 방법도 누구나 할 수 있을 만큼 아주 쉬워서 딸아이가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팔찌 만들기 체험에 무척 만족합니다.
– 설계팀 심홍섭 프로
정리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