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하고, 건강 챙기고!
2021 ‘Walk Together’ 캠페인

한라그룹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2021 Walk Together’가 시작됐다. 한라인의 한 걸음 한 걸음을 모아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다시 걸을 수 있기를 희망하며 캠페인 취지와 참여 방법을 알아본다.

어르신 위한 한라그룹 사회공헌 실천

한라그룹이 2015년부터 진행해온 사회공헌 캠페인 ‘Walk Together(이하 워크 투게더)’가 올해도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10월 25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임직원들은 ‘워크온(걸음 측정)’ 앱으로 걷기를 실천하며 일상 캠페인을 벌인다. 작년에는 그룹 임직원 1,060명이 참여하여 제주도 노인 인공관절수술을 위한 기부금 3,000만 원을 마련해 노인의료나눔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올해 ‘워크 투게더’는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STRIDE’와도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 주관을 맡은 그룹 커뮤니케이션실 브랜드 전략팀 허민 프로는 “우리의 작은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에게 큰 도움이 되듯이 임직원들의 합력으로 성큼성큼 나아가는 한라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정판 STRIDE 티셔츠도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큰 도약을 위해 작은 한걸음을 떼 듯 이번 워크 투게더 캠페인에 많은 한라 임직원이 참여하기를 바라며, 자신의 건강을 위해, 나아가 기부를 통한 행복을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를 가져보기 바란다.

‘워크 투게더’ 참여 한라인의 다짐

“평소 때도 매일 1만 5천 보 이상 뛰고 걷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번 캠페인을 좋은 일을 하면서 건강도 챙기는 계기로 삼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DI팀 임경수 프로

“워크 투게더 참여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이웃도 돕고~ 매일 1만 보 달성하겠습니다.”
– 외주팀 김달중 팀장

“워크 투게더는 걸으면서 운동하는 기분을 내고 나아가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좋은 취지이기에 이전에도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작지만 기부도 하고, 내 건강도 챙기고 또한 ‘STRIDE’를 위한 마음을 담아 워크 투게더 캠페인에 즐겁게 참여하겠습니다.”
– 하남감일A7B/LAPT 우병준 프로

“워크온 덕에 조금이라도 더 걷게 되네요. 신체와 정신 건강을 모두 챙겨보겠습니다. 어제보다 더 많이 걷자는 각오로 끝까지 해보겠습니다.”
– 사업기획팀 유대호 프로

“건강을 위해 매일 1만 보를 목표로 설정해두고 틈틈히 걷고 있습니다. 워크 투게더는 기부를 하면서 더 기분 좋게 걸을 수 있어 매번 참여하고 있는데, 이번엔 일 평균 1만 보 이상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걸어보겠습니다.”
– 인프라사업개발팀 서성봉 프로

“늘 눈으로 보기만 하다가 처음으로 가입 버튼을 눌러 걸어보기 시작했어요. 워크온 2일차! 다른 사람을 위해 아주 작은 도움이 될까 해서 참가했는데 오히려 제 건강에 큰 도움이 되네요!! 점심시간에 걷다보면 스트레스와 몸 속 지방이 함께 날아갑니다~”
– 동반성장팀 정순화 프로

“코로나19로 많은 사람이 고통받고 있는 시기라 워크 투게더가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위드 코로나를 코앞에 둔 시기에 더욱 힘차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워크 투게더를 통해 제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계기로 삼을 뿐만 아니라 미약하나마 사회의 건강을 회복하는 일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 DHL인천게이트증축 김현일 소장

“매년 워크 투게더에 참여하고 있어요. 한라인이 다함께 걷게 되는 이 시기가 늘 기다려집니다. 건강한 나 그리고 우리를 위해 화이팅!”
– 인사팀 김병문 프로

함께해요! 2021 ‘Walk Together’

참여 대상 한라그룹 전 임직원
기부 금액 1만 원(연말 급여 차감)
참여 기간 2021년 10월 25일(월)~2021년 11월 26일(금)
참여 방법 워크온 앱 가입 후 커뮤니티 가입 또는 그룹 사내 채널 Hallo를 통해 참여 가능

Step 1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에서 ‘워크온’ 검색,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Step 2
화면 하단 세 번째 아이콘 터치

Step 3
추천 커뮤니티 옆 검색 터치하고 ‘한라’ 입력

Step 4
커뮤니티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 및 이름/ 사번 입력, 계열사 선택 후 가입하기 버튼 터치하면 기부 완료!

*행사 종료일까지 누적 30만 보 이상 걸은 임직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스위치•갤럭시핏•STRIDE 셔츠를 드립니다.

편집부 사진 한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등록

이름은 전체공개되며, 닉네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업로드는 10 MB까지 가능합니다.